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2.18 (화)

 
 http://www.kssinche.kr/news/272
발행일: 2014/12/22  강서지부회   [ 조회: 689 ]
12월 18일 행사 후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구청 관계자 여러분, 지역국회의원님, 의회 의원님, 각 단체장님, 각 지회장님, 회원 여러분들께 행사를 잘 치룰 수 있게 도와주셔서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애인들의 인식개선과 생활의 전환 내지 즐거움을 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겉치레 인사가 아닌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2014년의 끝자락에서  1월에 다짐했던 계획을 마저채우지 못한 아쉬움에 후회보다는 2015년 새 해의 새로운 계획과 다짐으로 시작을 여는 것이 어쩜 바람직할 지도 모릅니다.


새 해엔 이루고저 하는 바램들이 꼬옥 이루워지시기 바라며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돌아가신 모든 애국자분들과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신 모든 분들께 묵념

 

내외빈께 2014년 사업 경과보고

 

남방우회장님의 인사말- 불미스런 지난일은 빨리빨리 잊고 새 해의 희망과 계획을 철저히 실천하는 한 해되시고 모두들 건강하십시오

 

김진선복지국장님 축사: 장애인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정애 국회의원님 축사: 어려운 사람들을 더 살피고,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연구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진성준의원님 축사

 

이연구 구의회 의장님 축사 : "아름다운사람 이연구의장님께"라는 초대장을 받고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저 노력하겠습니다. 강서구 예산의 3/2를 복지 쪽에 쓰고있어 구청이 운영이 어렵습니다. 의회에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동원해 강서구의 자립도와 복지 생활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더 힘을 보태겠습니다. 제3회 장애인위로잔치행사를 축하드립니다.

 

각 지역에서 장애인권익보호와 단체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단체의 목적에 열심히 이바지한 지회 표창장 수여(서초지회,성북지회,용산지회,파주시지회)

 

열악한 가정의 학생에게 장학금지원금전달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생계비 지원금 전달

 

국회의원님들 구의회의원님들 각계단체장님 축하단체사진

 

초록등대장애인보호작업장 친구들- 즐거워요! 맛있어요!